<aside> <img src="/icons/keyboard_blue.svg" alt="/icons/keyboard_blue.svg" width="40px" /> 수요일, 목요일 아침 8시에 구글미트로 만나서 30분 동안 글을 씁니다. 마이크, 카메라는 켜지 않으셔도 됩니다. 한 달에 한 번, 수다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</aside>

클릭해서 참여하기👉 수목 아침 글쓰기 구글미트

🏠 만만클럽 홈으로 돌아가기

👇이내의 글쓰기 아카이브

동네가수 이내의 로컬여행”

블로그